April 25, 2024

농구 내기하는 법

농구 내기하는 법

농구 내기하는 법

NBA 시즌이 한창인 지금, 농구에 돈을 걸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조금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도우러 왔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농구 베팅의 크래시 코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와 머니라인의 기본부터 파리와 라이브 베팅과 같은 좀 더 발전된 개념까지 모두 다룰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다 읽을 때쯤이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NBA 팀에 승부를 걸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는 방법

농구에 첫 내기를 하기 전에 여러분이 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우선, 당신은 평판이 좋은 스포츠 책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리뷰를 읽거나 주변에 추천을 요청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단 스포츠북을 찾았으면 통장을 만들고 거기에 돈을 입금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의 계좌에 돈이 있으면, 당신은 내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기를 하려면 스포츠, 이벤트, 시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NBA에서는 누가 우승할지, 누가 각 컨퍼런스에서 우승할지, 누가 각 디비전을 우승할지 내기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시장을 선택한 후에는 베팅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및 총액(오버/언더)입니다.

베팅 유형을 선택했으면 베팅할 금액을 입력한 다음 “베팅하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내기에서 이기면 승산에 따라 돈을 받게 됩니다.

베팅 유형

농구 경기에 걸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으로, 특정 팀의 승리 여백에 대한 베팅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레이커스가 7점 차로 이기도록 내기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7점 이상 이겨야 할 것입니다.

입니다.또 다른 인기 있는 베팅 유형은 머니라인 베팅으로, 어느 팀이 경기에서 완전히 이길지에 대한 베팅입니다. 머니라인 베팅은 보통 승산이 붙기 때문에 우승 후보에게 베팅할 경우 약자에게 베팅할 때보다 더 많은 돈을 걸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입니다.또한 총 포인트 내기, 전반전/후반전 내기, 소품 내기 등 농구 경기에 걸 수 있는 다른 많은 종류의 내기들이 있습니다.

베팅 전략

농구에 베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베팅 전략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한 가지 전략은 마음에 드는 것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팀에 내기를 걸면 이길 확률이 높아진다는 뜻입니다. 또 다른 전략은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입니다. 승산이 없는 팀에 내기를 걸면 승산이 커진다는 뜻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스프레드의 양쪽에 돈을 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약한 사람 둘 다에 걸면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키족은 무엇을 할까?

부키(bookie)는 스포츠 경기에 돈을 거는 사람입니다. 부키들은 보통 그들 자신을 위해 일하지만, 더 큰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승산을 정하고 우승의 일부를 가져갑니다.

부기사는 통계를 이해하고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메이저사이트 확률을 설정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누군가가 허세를 부리거나 좋은 손을 가지고 있는지 알기 위해 사람들을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부기사들은 그들의 머리 위로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그들은 쉽게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부킹을 하는 사람들은 정리정돈을 하고 그들의 내기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뱅크롤 관리의 중요성

뱅크롤 관리는 도박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지만, 그것은 종종 일상적인 또는 오락적인 도박꾼들에 의해 간과되거나 무시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은행 업무는 도박 자금을 관리해서 당신이 게임에 남아서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입니다.은행 경영에 접근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잃을 수 없는 돈으로 도박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식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지 놀랍습니다.

입니다.뱅크롤 관리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자신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즉, 주어진 세션이나 주에 얼마나 많은 것을 잃을지 알고 그 한계를 고수하는 것입니다. 도박의 흥분에 사로잡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있는지 잊어버리기 쉬우므로 한도를 정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뱅크롤 관리의 또 다른 핵심 요소는 언제 손을 떼야 할지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연패하고 있을 때를 알고 너무 커지기 전에 손실을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박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손실을 통제할 수 없게 한다면 그것은 또한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자금 관리 방법을 배움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장기적으로 게임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결론

농구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내기를 하기 전에 항상 승산을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로, 가장 좋은 대사를 쇼핑함으로써 우위를 찾으려고 노력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 결국, 그것이 도박의 전부입니다!

About Author